쇼핑몰

홈페이지
KOR  ENG      

자주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Member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목록

  1. 정해진 음용량 이상으로 마시면 문제가 있나요?

    인공 화학제품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므로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하여 정량 보다 많이 드셔도 됩니다. 다만 유산균이 살아 있고 농도가 높은 제품이므로 유아들에게는 정량 보다 너무 많이 마시게 하면 설사할 수도 있습니다.
  2. 변비로 고생하다가 음용 후 개선되었으나 지속적으로 음용한 경우 묽은 변이 나옵니다.

    저희 제품은 살아 있는 유산균 농도가 매우 높으므로 변비로 고생하셨던 분들이 장복하는 경우 간혹 변이 묽어질 수 있습니다. 이때는 드시던 양을 반으로 줄이시거나 심하시면 일정기간 음용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3. 한달 가량 음용 시 피부 간지럼증이 생겼는데요? 

    일종의 명현반응으로 혈액 내 노폐물이 빠져나가는 현상으로 얼굴, 팔 등 모세혈관이 피부 밑으로 낮게 흐르는 부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좋은 현상이지만 너무 가렵거나 심한 경우에는 음용을 잠시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4. 제품을 오래 보관하다 마시면 시어지는데 괜찮나요? 

    저희 제품은 유산균들이 살아 있어서 계속 발효가 진행되므로(김치가 익는 것과 같음) 탄산이 발생하여 점점 신 맛이 강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 효능이나 건강 상 문제는 없으나 맛의 문제가 있으므로 반드시 저온 냉장 보관하시면서 드시기 바랍니다. 

  5. 해외 출장 시 변비나 배탈로 고생하는데 제품을 가져갈 수 있나요? 

    반드시 가져가셔서 드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붙이는 짐에 3병까지도 가능합니다. 만약에 통관 시 혹은 짐 붙일 때 x-ray 검색 시 물어 보면 제품에 붙어 있는 Label을 보여주며 유산균 발효음료(Probiotics)라고 설명하시면 됩니다. 

  6. 제품 색깔이나 맛이 조금씩 다른데 문제는 없나요?

    저희 제품은 화학제품이 아니며 일정한 색과 맛을 내기 위하여 인공색소나 향료를 넣지 않기 때문에 생산 일자에 따라 약간씩 색과 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더구나 여러 가지 유산균들이 혼합 배양된 미생물배양 제품으로 조금씩 다른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효능에서는 차이가 없사오니 안심하시고 드셔도 됩니다. 

  7. 제품 음용 후 방귀가 잦아지는데요? 

    워낙 장이 안 좋으신 분들은 제품 음용 시 유산균들이 장내에 안착하여 일정 수준이 될 때 까지는 방귀가 자주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장에 투입된 유산균들에 의하여 자리를 잡아가면서 장 활동이 활발해져 일어나는 현상이오니 안심하시고 계속 음용하시기 바랍니다. 

  8. 위산 과다로 속 쓰림이 있는 경우 신 맛의 제품을 빈속에 마셔도 될까요?

     

    맛이 시다고 해서 산성 식품은 아닙니다. 사과가 시지만 알칼리성 식품으로 구분되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즉 소화기관으로 들어가서 산성을 띠느냐 알칼리성을 띠느냐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걱정이 많으시거나 혹은 정말 음용 후 속쓰림이 강해지신다고 느끼신다면 식후 30분 후에 음용하시기 바랍니다. 

FAQ 검색

(주)코엔바이오
주소 : (13207)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24 (상대원동, SKn테크노파크) 메가동 1413호  |   대표이사 : 염규진
TEL : 031-776-2633  |   E-mail : ceb@coenbio.com

Copyright (c) 2016. CoenBio Corp., All Rights Reserved. Admin  ▲ TOP